비즈니스를 위한 평판 관리에 대한 전문가 조언

2020. 6. 3. 11:22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를 위한 평판 관리에 대한 전문가 조언



좋은 평판이 없으면, 당신의 사업은 그다지 많은 것을 얻지 못할 것이다.


당신이 좋은 평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에게 더 많은 가능성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모든 사업에서 그렇듯이 당신의 명성을 매우 조심스럽게 다루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회사의 명성을 공고히 하십시오.




좋은 범죄는 부정적인 내용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된다.


많은 긍정적인 발언으로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의견을 반박하라.


오래된 부정적인 내용이 검색 페이지의 맨 아래로 사라지도록 컨텐츠가 항상 새로워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관심을 보인다면, 그들의 부정적인 경험은 긍정적일 것이다.


온라인에서도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그 문제를 어떻게 다루었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좀 더 수용적이게 만들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온라인에 댓글을 달고 고민하는 사람의 50%가 답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급적 두 시간 이내에 즉각적으로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당신을 다른 사업체들보다 앞서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전문적인 어조를 배양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큰 차이를 만든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조금 개인적인 감정은 좋지만, 프로답지 않게 굴지 마라.




사사로운 거래나 승진을 제의한다면 그 말이 빠지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사적인 제안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정말 중요하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 일은 불평에 대해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고객들이 그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불평을 하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회사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하면 웹 마스터에게 해당 정보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사례를 증명할 수 있는지 확인만 하면, 어떤 명성 있는 사이트 소유자도 기꺼이 그것을 제거할 것이다.




잘못이 있으면 덮어두지 마라.


고객들은 똑똑하고 그것에 속지 않을 것이다.


자신의 잘못을 자유롭게 인정하고, 겸허히 사과하라.


여러 번, 고객은 당신을 용서할 것이다.


꽤 자주, 이것은 실수에 대한 여분의 무언가를 제공하는 것을 포함한다.




고객이 비즈니스에서 무언가를 구매한 경우에도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은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그들에게 체크인을 하는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가능한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기 전에 주의 깊게 생각해 보십시오.


그 콘텐츠는 공개적이고, 당신의 평판에 정말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이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접근할 수 있다 하더라도, 조심하는 것이 최선의 접근법이다.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을 검색한다.


검색 엔진을 통해 회사 이름을 확인하고 찾은 의견을 읽어 보십시오.


부정적인 리뷰를 찾아봐.


당신이 받는 모든 부정적인 피드백의 근원을 알아내라.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종종 온라인 평판을 관리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스트레스 관리 기법도 사용해 보십시오.


스포츠를 하거나 정신을 똑바로 차리는 데 도움이 될 다른 활동을 찾아라.


온라인에서 불꽃싸움을 벌이지 마라.


이것은 대중이 당신을 인식하는 방식을 해칠 것이다.




아까 기사에서 말했듯이, 명성이 대단하지 않으면 큰 사업을 할 수가 없을 것이다.


당신의 명성은 회사의 수익성에 크게 기여한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앞으로 몇 년 동안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이 조언을 계속 활용하십시오.